본문 바로가기

태극기갤러리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상품의

비닐장갑,봉투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에서
1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상품구매


상품의 크기는 다양해서 좋으나 배송이 부실했어요. | 입학식에 유치원 물건들 보내려고 구입했는데 언제 사용할 지 모르겠네요…
기본 구성이라 지퍼백 고민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가격.
7900원.
4개 세트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배송.
하루만에 배송 왔어요. 비닐이 안쪽에도 밀봉포장 되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게 배송됐네요.

두께.
여지껏 영아용 향균비닐지퍼백을 사용했었는데, 유아틱하기도 하고 가격도 2배 차이나서 일반 지퍼백을 오랫만에 구입했어요. 제일 걱정되는게 두께였는데 아주 도톰하고 좋아요. 얇은 비닐 지퍼백이랑 다르게 두껍습니다.
재사용이 두번정도는 가능할 것 같아요.

밀봉력.
지퍼부분의 맞물림이 아주 강해요. 특히 맨처음 열때는 열로 붙은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세게 붙어있어요. 그래도 누수가 되니 물기 있는 식품은 담지 말라고 적혀있습니다. 2번정도 사용하니 조금 헐거워지긴 해도 접착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미니.
50매로
투약의뢰서 넣을 비닐 생각했는데, 딱이에요.
비닐도 식품용이라 안심하고 약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소형.
20매로
아이 식기 담아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커요..
작은 준비물이나 아이 여분 속옷같은걸 넣어야 할 것 같아요.
첫째 유치원에서 사용하기 보다는 둘째 문센갈 때 여벌 바지 정도 넣어갈 때 사용할 것 같네요.

대형.
20매로 5세아이 여벌옷 넣기 딱이에요.
제일 많이 사용할 것 같은 사이즈라 나중에 추가로 주문하게 되면 대형으로 구입하려구요.
둘째 기저귀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요.
영아든 어린이든 아이 있는 집 제일 많이 쓸 사이즈입니다.

특대형.
20매로
너무 커요.
유치원에서 조금 부피가 큰 숙제를 가져가야 하는 일이 아닌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요.
A4사이즈 파일이 넉넉히 들어갈 듯해서 사용하지 않은 학습지 스티커 담아두는 용도로 쓰려구요.
장난감 정리나 스티커 보관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딱 기본형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향균력이 없는게 아쉽긴한데, 향균 생각하면 가격이 배로 뛰니 만족합니다.


국산 지퍼백 | 지퍼백을 사려던 찰나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 이게 나오더군요. 다른 것들보다 평이 좋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미니, 소형도 적당히 쓰일 것 같아요. 생각보다 대형 특대형이 크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갈 듯해요. 크기는 올려놓은 대로 작은것부터 큰것의 크기예요. 손바닥보다는 주방용 가위가 보편적으로 크기가 비슷하니 비교해봤어요. 지퍼도 단일지퍼지만 잘 잠기는 것 같더라구요. 다만, 포장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네개의 상자 모두 찌그러져 있었고, 특히 미니 상자는 찌그러진 것을 넘어서서 찢어져있었어요. 사용상의 문제는 없다쳐도 재질이 종이니까 좀 더 견고하게 포장되면 좋겠네요.


모듬 판매가 신의 한수입니다. | 우선 항상 해외 지퍼백 제품을 써 오다가 처음으로 사봤는데 너무 좋아요.
사이즈도 다양하고 두께감도 훨씬 두껍고 좋네요.
다양하게 쓸수 있을듯 합니다.
제가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사진 첨부했네요.
참고하시고 필요한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미니 사이즈는 곳감 5개정도 들어가더라구요.
소형사이즈도 제법 큽니다.
일반적으로 대형사이즈면 왠만한 건 넉넉히 넣으실 듯합니다.
제조국은 한국이고요.
미니만 한박스에 50개들어 있고요. 나머지는 한박스에 20매씩 들어 있습니다.
사용시 야채 보관할때 물이 들어가면 쉽게 무르잖아요.
저는 그래서 씻은후 꼭 물기를 제거하고 키친 타월로 두세번 감아서 보관하면 정말 오래 보관 가능합니다.
어쨋든 잘 쓰겠어여~~^^
제가 구매 결정하시는데 작게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견고하고 사이즈별로 활용도 좋아요^.^ | 마트가면 항상 고민하는것 중하나..

이것도 필요하고 저것도 필요하고 그렇다고 5개이상씩 포장되어 있는데 다 구입하긴 너무많고….

이번에 보니깐 이런 고민을 해결한 모듬지퍼백이 나왔네요..

진짜큰거 1개 / 큰거 1개 / 작은거 1개 / 조금 작은거 1개 요렇게 세트로해서 파네요.. 우리처럼 실용적인 사람들은

이런제품 그냥 바로 구입합니다. 지퍼백 용도야 김치 그릇 포장에서 부터 아기들 장난감 포장 / 간단한 제품들 포장이죠..

알뜰한 구매족한테 요긴한 제품입니다. 국물은 안담아 봐서 쏟아지는지는 모르겠고..

필요에 의해서 구입한 거니까 … 알뜰하게 사용해야죠..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1세트강쥐들 사료를 담아둘 지퍼백이 필요해서
검색해보고 찾아보다가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젤 작은 사이즈만 50장
나머지 다른 사이즈들은 20장씩 들어있어요!

어제 받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짱짱하니 두껍고 좋아요!
지퍼부분은 한줄인데도 잘 잠기고 잘 열리고
사용하기에도 편하네요-!^^

덕분에 사료 잘 정리해두었어요!
사이즈별로 필요한 용도에 쓸 수 있어서 좋을것같아요
금방쓰진 않겠지만
다 쓰면 재구매하러올게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추천해요-!!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상품구매


The post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 소형 20매 + 대형 20매 + 특대 20매 상품의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기본에 크린지퍼백 혼합세트 미니 50매 소형 20매 대형 20매 특대 20매 상품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